페이스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쥬쥬 조회 0회 작성일 2020-10-01 11:22:04 댓글 0

본문

윤인철 팀장님 특가 차량 !! 미니 쿠퍼D 페이스맨 1,120만원!!! (판매완료)

** 차량정보 **
차종: BMW 미니 쿠퍼D 페이스맨 ALL4
색상: 흰색
추가옵션: 기본편의옵션, 파썬, 네비, 후카, 4륜구동
최초등록: 2013.12.30 (2013년형)
주행거리: 119,640km
사고유무: 유사고
공인연비: 13.8~15km
용도이력: 없음
판매가격: 1,120만원

☎ 실 매물 상담문의: 010 – 5712 – 4818 (박경은 실장 직통번호)
▶ 오시는길: 경기도 부천시 신상로 25 DY 카랜드 268호, 275호 리더스모터스
송내역 2번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 ★ 부천 종합 터미널 픽업가능

*24*상담문의 ! 안심구매 ! 여성의 힘 ! 보여드리겠습니다

블로그 주소 : https://blog.naver.com/ruddms0126
페이스북 주소 :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28683039201
유튜브 주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_X4cfg1zALFRy7zB9RwRjQ
네이버 밴드주소:https://band.us/band/75198673

#미니쿠퍼D #페이스맨 #4륜구동
정필수 : 차이쁘네요ㅎㅎ
브베사생팬 : 엇 배너 수정하셔서 다시 업로드 하셨군요! 잘하셨습니다

[카미디어] 미니 페이스맨 맥가이버 시승 영상

미니 페이스맨 맥가이버 시승 영상

Copyrightⓒ 자동차전문언론《카미디어》www.carmedia.co.kr
정희준 : 참고로쿠퍼SD전륜구동모델로
4800만원이라고합니다
정희준 : 가장저렴한쿠퍼D모댈은
4260만원
가장비싼쿠퍼SD ALL4모델은
5470만원입니다
정지화 : 오늘
최정주 : 이분 성우이십니다. 목소리가 이상하긴 무슨....ㅉ

[레알시승기] 날쌘돌이 '악동'을 닮은 '미니 페이스맨'

영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차 중 하나가 바로 '미니'다.

작고 앙증 맞지만 힘은 강한 이미지를 갖고 있는 미니는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새 모델이 나올 때마다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그래서 이번에 새로 출시된 '미니 페이스맨'을 몰아 봤다.

페이스맨의 뜻은 영국 크리켓에서 속구를 던지는 투수를 일컫는다. 그만큼 '빠르다'는 이미지를 강조했다는 말일 것이다.

일단, 미니 페이스맨은 작을 것이라는 첫 느낌을 넘어서는 모델이었다. 이미 '미니 컨트리맨'을 기반으로 나온 페이스맨은 SUV와 비교해도 크게 작지 않을 만큼 덩치가 있어 보였다.

외관은 아주 당당하면서 역동적인 느낌을 갖게 했다.

수직에 가깝게 서 있는 전면부는 독특한 형태의 거대한 헤드라이트와 눈에 띄는 조형미를 지닌 보닛, 두툼한 크롬 서라운드에 둘러싸인 육각 라디에이터 그릴 등 파워와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듯 했다.

내부는 미니의 정통성을 느끼게 해 줬다.

큰 원형의 계기판들은 미니의 DNA를 유지하면서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를 연상하게 만들었다.

페이스맨 뒷좌석은 가운데 레일이 깔려 있어 악세사리를 놓을 수 있도록 만들어지면서 자연스럽게 2명만 앉을 수 있게 설계돼 있다. 3명이 탈 수 없다는 말로 한국사람들에게는 낯설게 다가올 것 같다.

트렁크 공간은 작게는 330리터에서 넓게는 1080리터까지 확장해서 사용할 수 있어 짐이 많아도 거뜬히 실을 수 있게 만들어졌다.

그렇다면 주행감은 어떨까?

한마디로 말하면 '장난꾸러기' 같았다. 요즘 뜨는 '악동'이라는 말이 생각났다. 디젤에서 나오는 파워를 느낄 수 있었다.

출발부터 가속까지 엔진음을 내면서 치고 나가는 것이 꼭 '재빠른 악동'을 연상하게 했다.

코너링도 일품이었다. 70킬로미터 이상에서도 운전석에서 쏠리는 기분을 느낄 수 없었다.

서스펜션은 다소 딱딱한 느낌으로 쿠션이 좋은 세단에 익숙한 운전자라면 불편함을 느낄 수 있겠다는 생각을 했다.

핸들링은 고속 주행에 적합하게 조절했는 지 정지했을 때 무겁다는 느낌이었다. 대신 고속에서는 제대로 잡아줬다.

미니 페이스맨은 편의장치 부분에서 아쉬움이 많았다. 전동식 시트가 아닌 것은 그렇다 치더라도 블루투스 기능에 전화 기능 외에 아이폰 연동 등 부가 기능이 없는 것은 무척 아쉬웠다. 또 내비게이션이 없어 운전자 개개인이 따로 사서 부착해야하는 불편함도 있다.

하지만 미니 페이스맨을 타면서 그냥 웃음이 나왔다. 이는 운전의 재미를 정말 느낄 수 있었기 때문이다. 말로 설명할 수 없는 미니만의 그 '무엇'을 느낄 수 있었다.

그래서 매니아들이 미니에 열광하는 이유를 어렴풋이 알 수 있을 것 같았다.

차에 여러가지 악세사리를 첨가할 수 있고 장난도 칠 수 있는 미니만의 특색을 페이스맨에서도 공감할 수 있었다.

미니 페이스맨의 가격은 만만치 않다.

시승해 본 미니 페이스맨 쿠퍼SD ALL4 모델 가격은 5천 4백만원대다.

그러나 파워풀한 드라이빙의 맛은 충분히 느끼게 해 준다.

미니 페이스맨에는 차세대 커먼레일 연료 직분사 장치와 가변식 터빈 터보차저가 적용된 1,995cc의 4기통 터보 디젤 엔진을 가지고 있으며 4,000 rpm에서 최고출력 143마력, 최대 토크 31.1 kg.m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papitorico Kim : 미니쿠퍼 닮으셧네
조재현 : ?? 저사람 뭐함??
YOUNGBAE KIM : 시끄러워
김기훈 : 5400만원...크아...
07643aibo : 싸보이네요
소리좀 지르지말구
오버도 정도껏좀..

... 

#페이스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2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ca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