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씨푸드아일랜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븅신딱지 조회 92회 작성일 2019-08-31 08:19:02 댓글 0

본문

미스터피자씨푸드아일랜드 미스터피자, 선물로도 딱! 간편하고, 더 저렴한 티몬E쿠폰! 피자 즐기기! 미스터피자, 매주 새로운 브랜드... 피자&s
elect_ar
range=he
adnum&am
p;desc=a
sc&n
o=8893 요 이벤트 였습니다. 밥은 굶어도 출석은 꼭꼭 했었는데.. (크흑~) 웃는 댓글 기대할께요...
진짜 맛없어요. 토핑끼리 서로 맛을 방해해요. 0 0 예상외의 반응이네요 ㅋㅋㅋ 2014-12-
07 22:14 | 덧글 0 0 진짜 맛없어요. ㅠ 2014-12-
07 22:13 | 덧글 0 0 생긴건 맛있어보여요 ㄷㄷㄷ 2014-12-
07 22:15...
오늘부터라 주문하고 왔는데 맨날 쉬림프골드만 먹다가 새로운맛 시켜보니 기대되네요 ㅎㅎ 맛있을지 없이 미스터피자는 간결하고 맛있었습니다. 여성들을 위한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허브향과 쌀브래더가 가미된 치킨 안심살에 쌀가루를 입혀 바삭바삭하고 건강에 좋은 치킨텐더라는 설명이 붙어있는라이스 치킨... 아일랜드’ 풀코스가 완성된다. 최근 해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면서 씨푸드 레스토랑... 피자업계 1위 브랜드 미스터피자 (대표이사 사장 이주복, www.mrpi
zza.co.k
r)에서는 한 판의... 수 있는 ‘씨푸드아일랜드
2’ 선보여 - 5년간 큰 사랑을 받았던 ‘씨푸드아일랜드
’에서 풍성하게 토핑 업그레이드 피자업계 1위 브랜드 미스터피자 (대표이사 사장 이주복, www.mrpi
zza.co.k
r)에서는 한 판의... 겆이) 씨푸드 아일랜드2를 시킴 근데 왠걸;; 피자 진짜 맛...맛이 존구킹이다;; 새우느님... 어제 오랜만에 피자가 땡겨서 시켜본.. 미스터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입니다 어제 3조각 먹고 배불러서 남겼지만 나름 먹을만 했네요 지금은 전자렌지 돌려서 먹는중ㅠㅠ 어제의 맛 느낄수 없네요.. 특히 감자말이... 진짜 맛없어요. ㅠ 2014-12-
07 22:13 | 덧글 0 0 생긴건 맛있어보여요 ㄷㄷㄷ 2014-12-
07 22:15...
좀 있어 보이는 이 피자 사진을 여기저기서 볼 때마다 꼭 한번 먹어보고... 했었는데.. (크흑~) 웃는 댓글 기대할께요...
씨푸드아일랜드 출시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에서 열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세정 기자 [더팩트ㅣ...
편집 2018.10.
02 [03:04] 미스터피자 신제품 씨푸드아일랜드 출시 시크릿가든이나 쉬림프골드 등등을 시키려 하였으나 얼리어답터 남동생냔이 굳이 랍스터피자 아니면 시푸드 아일랜드2를 먹어야겠다고 하기에 별방에서 배추다발을 날렸던 랍스터피자는 포기하고 시푸드아일랜드.
.. 먹을만 했네요 지금은 전자렌지 돌려서 먹는중ㅠㅠ 어제의 맛 느낄수 없네요.. 특히 감자말이... 몽땅하프, 씨푸드빠에야, 씨푸드빠에야 앤 스테이크 등이 단종되었다. 씨푸드 아일랜드도 한동안 단종...및 사이드[편집] 클래식 피자의 경우 제대로 된 피자 체인점이 피자헛과 미스터피자 양강 구도였던 시절... 가자고 했슴^^ㅋ 원래 나냔은 친구들이랑가면 피자는 싸게 샐빠마니 ^^;; 이랬는데 얘는 지 먹고 싶은거...나냔
겆이) 씨푸드 아일랜드2를 시킴 근데 왠걸;; 피자 진짜 맛...맛이 존구킹이다;; 새우느님... 함 시켜먹어봐야겠네
요.. 쪼매난이쁘니 (2009-08
-20 14:50:35
) 미스터피자 짱 맛있죠ㅋㅋ어느샌
... 들어간 씨푸드 아일랜드로 골랐음. 가격 34500원인데
엣지를 누드로 하면 2000원이 내려가네 ??? 알고보니...없
이 골드로 시킴. 근데 이상하게 몽땅사랑해보다 피자가 큰거같기도...
저번게 라지라면 이번엔... [포토]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 피자 새롭게 출시 2019/06/
26 10:33:56
[포토]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 피자 새롭게 출시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26일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에서 열린 여름 신메뉴... 연봉은 미스터피자가 피자 한 판에서 다양한 종류의 씨푸드를 즐길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한 ‘씨푸드 아일랜드2’를 출시했다. 2007년 출시 후 스테디셀러 제품이었던 ‘씨푸드 아일랜드’를 고급스럽게 재탄생... 이 쿠폰 누가 뿌리고 있나요??-_-
한번 사 먹어 봤는데..매우 경제적이라는..
.ㅋㅋㅋㅋ 몇 년만에 먹어본 미스터 피자입니다^^;
; 레스토랑에 먹으면 샐러드바는 필수! 주문은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로 하였습니다. 뭔가 좀 있어 보이는 이 피자 사진을 여기저기서 볼 때마다 꼭 한번 먹어보고... 너무 비싸고 평소엔 온라인 할인도 안 되서 우먼스 데이에만 시켜먹는데 홈페이지 들어가니까 씨푸드 아일랜드가 없네; 랍스타 나온건 너무 비싸서 먹고싶지 않고.. (미디움이 27000원 -_-ㅋ) 씨푸드 아일랜드... 피자의 경우 제대로 된 피자 체인점이 피자헛과 미스터피자 양강 구도였던 시절... 선물메일함에서 쿠폰을 얻었다고 해서 가족이서 오래간만에 주말에 미스터 피자를 다녀왔어요~^^
저의 강력한 주장으로 씨푸드 아일랜드를 주문했는데 ( 저 늘 그 선전을 볼 때면 패닉상태에 빠져서 -_ ㅠ) 아빠... 주문했는데 ( 저 늘 그 선전을 볼 때면 패닉상태에 빠져서 -_ ㅠ) 아빠... 아일랜드2’를 출시했다. 2007년 출시 후 스테디셀러 제품이었던 ‘씨푸드 아일랜드’를 고급스럽게 재탄생... 1 말고 토핑이 좀 바뀐 2가 나왔더라구요 ㅎ 지금 skt 멤버십 40프로 할인 이벤트 오늘부터라 주문하고 왔는데 맨날 쉬림프골드만 먹다가 새로운맛 시켜보니 기대되네요 ㅎㅎ 맛있을지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미스터피자 시푸드 아일랜드 라지가 몇조각인가요? 드셔보신분 계신가요? - 미스터피자 씨푸드 아일랜드 1만원 할인쿠폰 - 요거 2천원에 파는 사람 많던데.. 이 쿠폰 누가 뿌리고 있나요??-_-
한번 사 먹어 봤는데..매우 경제적이라는..
.ㅋㅋㅋㅋ 2009-08-
22 20:11:00
) 정말 맛난 피자예요~ 수수깡 (2009-08
-21 21:22:38
) 피자헛만 주로 먹었는데...미
스터피자도 함 시켜먹어봐야겠네
요.. 쪼매난이쁘니 (2009-08
-20 14:50:35
) 미스터피자 짱 맛있죠ㅋㅋ어느샌
... 출시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26일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에서 열린 여름 신메뉴... 쌀가루를 입혀 바삭바삭하고 건강에 좋은 치킨텐더라는 설명이 붙어있는라이스 치킨... 김우승 씨푸드아일랜드L
+콜라1.25 소셜가 37,500 [기프티쇼]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R
+더샐러드 소셜가 32,650..
. 아일랜드2를 먹어야겠다고 하기에 별방에서 배추다발을 날렸던 랍스터피자는 포기하고 시푸드아일랜드.
.. 골드R 소셜가 26,500 [기프티쇼] 미스터피자 NEW하프앤하프
L 소셜가 34,100 [기프티쇼]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L
+콜라1.25 소셜가 37,500 [기프티쇼] 미스터피자 씨푸드아일랜드R
+더샐러드 소셜가 32,650..
. 미스터피자의 여름 신메뉴인 '씨푸드아일랜드
' 피자의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가 26일 오전 서울 중구 무교동 미스터피자 청계광장점에서 열린 가운데 모델들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세정 기자 [더팩트ㅣ...
없네; 랍스타 나온건 너무 비싸서 먹고싶지 않고.. (미디움이 27000원 -_-ㅋ) 씨푸드 아일랜드... 메인요리를 즐긴 후 부드럽고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들어있는 빵 가장자리를 디저트로 먹으면 미스터피자의 ‘씨푸드 아일랜드’ 풀코스가 완성된다. 최근 해산물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늘면서 씨푸드 레스토랑... 어울리는초능력 천국?지옥 MY 내가 작성한 글 내가 작성한 댓글 내가 스크랩한 글 와 세트.. 좋다 미스터피자, 선물로도 딱! 간편하고, 더 저렴한 티몬E쿠폰! 피자 즐기기! 미스터피자, 매주 새로운 브랜드... 골드로 시킴. 근데 이상하게 몽땅사랑해보다 피자가 큰거같기도...
저번게 라지라면 이번엔... ... 

#미스터피자씨푸드아일랜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981건 2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kcaia.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